차원의 균열 파퀘를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파원 수는 3명, 모두 50 이상이어야 하고, 같은 맵에 있어야 입장할 수 있다. 일단 입장하고 나면 파티가 깨지지 않는 이상 파원이 탈퇴해도 밖으로 나가지지는 않는다.
또 자기 렙이 파티 평렙보다 20 이상 낮다면 경험치량이 팍 줄어드니 주의를. 파티 평렙은 파티원 레벨 총합/파티원 수 로 계산하거나 다른 팟 사람에게 '파티찾기' 키를 눌러서 평렙 좀 봐 달라고 하면 된다. 차원의 균열 파퀘는 하루 최대 10회까지 클리어할 수 있다. (중간에 팅겨서 나간 것도 포함된다)
참고로 69까지의 파퀘 중에는 이 루디파퀘가 경험치가 가장 높아서 인기도 가장 좋다. 사람 많을 때는 자리 구하기도 힘드니 주의.
대기실. 사람이 좀 있을 시간대에는 항상 붐비곤 한다. 보통은 파장 따라서 섭도는 게 일상일 것이다. 없어지면 담섭
1단계는 블랙 라츠들을 잡고 통행증을 모으는 형식.
통행증은 그냥 먹으면 공유된다. 지형이 들쑥날쑥해서 컨트롤 딸리는 사람은 여기서 좀 고전할 것이다.
통행증 20장 모으면 클리어. 참고로 다음 단계 가는 포탈은 아래에서 열리니 거의 다 잡았으면 한명은 아래에서 대기하는 게 좋다.
2단계는 각자 방에 들어가서 다크아이, 쉐도우아이를 퇴치하면 된다.
방은 총 5개 있고 방마다 몹이 2~3마리씩 있다.
패치되면서 방에 들어가면 몹이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동전 뿌리고 들어갈 필요는 없다.
방마다 구석에 뭔가 있어보이는 포탈이 있지만 아무것도 아니다. 그냥 무시하자.
몹이 없으면 이렇게 표시가 된다. 몹이 있어도 안에 파원 있으면 제발 딴방 가자.
몹을 다 잡으면 2단계 클리어.
3단계에서는 맞는 발판 10개를 찾아서 올라가면 된다. 여기는 파원수가 많으면 빠르게 통과할 수 있다. 아마 그 중 절반은 놀거나 초딩이겠지만
아무거나 하나 찍어서 밟아본 뒤 틀렸으면 나머지 번호를 말해주면 된다. 아니면 처음부터 3명이 각자 밟을 번호를 정해서 자기 번호만 밟는 식으로 해도 되고. 한번 맞춘 발판은 표시가 되니 쉽게 올라갈 수 있다.
틀린 발판 밟고 워프되는 안습샷.
10개 다 찾으면 3단계도 클리어. 가끔 위 키만 눌러도 휙휙 올라가는 사람이 있는데 찍기신 칭호를 얻게 된다.
4단계에서는 그냥 위아래에 있는 롬바드만 잡아주면 된다.
롬바드는 블럭골렘을 소환한다.
다 잡으면 4단계 클리어.
4단계를 깨면 포탈이 나오는데 여기서는 자동 이동이 안되니 파원 전원이 각자 포탈을 타야 한다. 본격 잠수 걸러내기 장치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게, 파퀘 중에는 파원을 강퇴 못 한다. 즉 여기서 잠수타는 파원이 있다면 다같이 퇴장하는 수밖에 없다.그리고 나가자마자 ㅂㅂ
5단계는 문제의 답에 해당하는 숫자 발판 3개를 밟으면 된다.
단순한 사칙연산인데 가끔 요상하게 긴 문제가 나올 때도 있다. 보통은 답을 다 외우고 있는 파원이 한명씩 있지만 놓쳤다면 풍선을 다시 클릭하면 된다. 가끔 파장이 풍선이 안보여서 클릭 못하는 경우에는 해상도를 1024*768로 맞추거나 병정에게 발판 인형을 받은 뒤 발판에 떨궈 놓으면 된다.
문제를 맞추면 5단계 클리어.
마지막은 알리샤르 퇴치.
알리샤르는 내구력은 그다지 세지 않지만 스킬 봉인 + 암흑 을 시전한다. 법사는 어쩌라고 성수를 미리미리 챙겨가는 게 좋을 것이다. 알리샤르까지 퇴치하면 퀘스트 완료.
루디파퀘의 경우 35번 완료할 때마다 금이 간 안경을 받을 수 있는데 요새는 안경이 워낙 풀려서 시세는 그닥..